Friday 9 March 2018

Eu 방출 무역 시스템 위키 백과


2010-2015 년 정부 정책 온실 가스 배출량. 이것은 2010-2015 년 보수 및 자민당 연립 정부의 정책을 명시한 문서의 사본입니다. 이 페이지의 이전 URL은 정책 목록에서 현재 정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008 년 기후 변화 법안은 세계 최초의 법적 구속력있는 기후 변화 목표를 수립했습니다. 우리는 2050 년까지 1990 년 기준으로 영국의 온실 가스 배출량을 최소한 80 개 줄이려합니다. 우리는 국내외 활동을 통해 이러한 저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이 더 좋고 저탄소 경제는 우리가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영국은 수입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가 낮아지고 미래 에너지 가격에 덜 노출 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국가 정책과 전략 수립. 영국 정부 정책이 우리의 온실 가스 감축 목표에 효과적으로 기여한다면, 우리는 영국이 지정된 시간에 배출 할 수있는 온실 가스의 양을 제한하기 위해 탄소 예산을 다시 설정합니다 EU 배출권 거래 제도의 사용 EU ETS는 2013 년과 2020 년 사이에 영국의 탄소 배출 감축 량 중 상당 부분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세트 사용 정책 결정자와 대중이 2050 년 배출 감축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다양한 옵션을 모색 할 수 있도록 2050 계산기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및 정책 평가가 기후 변화 영향을 설명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에너지 수요를 줄이고 사람들을 돕습니다. 기업은 에너지를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기업, 공공 부문 및 가구가 에너지 수요를 줄이면 영국의 온실 가스 배출량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스마트 미터 및 기타 에너지 효율적인 에너지 측정을 통해 에너지 수요를 줄입니다. , 기업 및 공공 부문. Gre를 통한 재산의 에너지 효율을 개선하여 배출 가스를 줄인다. en 공공 부문 및 민간 부문 조직이 CRC 에너지 효율 계획을 통해보다 효율적인 에너지 기술 및 관행을 채택 할 수있는 인센티브 제공. 온실 가스 및 기타 운송 배출 감소. 농업에서 발생하는 온실 가스 배출 감소. 저탄소 기술 . 저탄소 기술은 우리의 온실 가스 감축 목표에 중요한 공헌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저탄소 기술의 사용을 늘리고 탄소 포집 및 저장을위한 산업을 창출하기위한 행동을 다시 취합니다. 전력 부문의 배출을 줄이고 저탄소 기술의 혁신을위한 영국의 전력 시장 개혁을 통한 저탄소 기술 개발. 2011 년부터 2015 년까지 저탄소 기술 혁신을위한 2 억건 이상의 자금 지원. 기업 및 공공 부문의 탄소 배출량보고. 탄소 배출량보고는 조직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우리가 진행 상황을 평가할 수있게 해줍니다. 우리는 국제 행동을 취하고 있습니다. 2011 년 12 월에 우리는 처음 4 탄소 예산에서 약속 된 배출 감축 달성을위한 우리의 제안을 제시하는 탄소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영국이 2050 년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요금 및 입법. 기후 변화 법 2008은 영국의 법적 구속력있는 목표를 제시합니다. 탄소 관리를 개선하고 영국의 저탄소 경제로의 전환을 돕습니다. 영국은 온실 가스 배출량 감축 책임을 공유하기로 약속합니다. 2012 년 이후의 국제 기후 변화 협약에 관한 협상을 개발함으로써 우리는 누구와 협력하고 있는가? 기후 변화위원회 (CCC)는 영국이 기후 변화 협약을 가장 잘 달성 할 수있는 방법을 평가하기 위해 2008 년 기후 변화 법에 의해 제정 된 독립적 인 독립 법정 공공 기관입니다. 2020 년과 2050 년의 배출 감축 목표 또한 법정 탄소 (C) 예산에 관한 영국의 진전 상황을 평가합니다. 부록 1은 농업에서 배출되는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입니다. 주요 정책 문서의 뒷받침 세부 사항 페이지로. 농업은 영국의 온실 가스 온실 가스 배출량 9를 유발합니다. 이것은 합성 화학 비료와 유기질 비료를 사용하여 생산되는 55 근처의 질소 산화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축산 동물의 소화 과정과 분뇨 및 슬러리의 생산과 사용을 통해 만들어진다. 연료와 난방에 사용되는 에너지에서 약 9 배의 이산화탄소가 생성된다. 영국은 농업에서 배출되는 양을 줄이고있다. 영국의 농업 부문은 비용 효과적인 관행 농업 기업의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영국이 2050 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80 % 감축하도록 돕는다. 이러한 관행은 또한 농장 사업을보다 경쟁력 있고 지속 가능하게 만든다. 예를 들어 작물 수요에 대한 영양소 투입을보다 정확하게 일치시킴으로써 농장의 영양 관리 시스템 개선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작업에 대한 검토. 우리는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여 스코틀랜드 정부는 농민들이 온실 가스를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실용적인 수단을 제공하는보다 나은 기후를위한 농업 웹 사이트를 개발했습니다. 웨일스 정부는 토지 이용 기후를 확립했습니다. 그룹을 변경하여 농업과 농촌의 토지 이용이 기후 변화를 줄이고 사람들의 적응을 도울 수있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북 아일랜드. 환경부 DOE는 농업 부문 배출량을 포함하는 북 아일랜드 GHG 배출 감축 행동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부록 2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 EU ETS. 이것은 주요 정책 문서의 뒷받침 세부 사항 페이지입니다. EU ETS는 세계 최대 규모의 다국적, 다 부문 온실 가스 배출 거래 시스템입니다. 감축 목표 2020 년까지 EU ETS의 작동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EU ETS는 약 11,000 개의 에너지 집약 산업 시설 영국의 ETS에 EU의 ETS를위한 합법적 인 구조가 정착되어있다. 영국에는 약 1,000 명의 EU ETS 참여국이있다. 거래 대상, 즉 EU ETS가 적용되는 부문 2013 년과 2020 년 사이에 영국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배출 감축 량의 50 이상을 차지할 것입니다. EU ETS는 영국이 합법적으로 구속력있는 탄소 예산을 준수하도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며 이로 인해 영국 배출량을 최소한 줄여줍니다 352020 년까지 1990 년 수준 및 2050 년까지 80 이러한 목표는 기후 변화 법 2008.2012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 EU ETS 검증 배출 가스 데이터에 나와 있습니다. 2013 년 4 월 2 일 설치 단계에서 유럽 연합에 포함 된 EU ETS 배출량 데이터를 확인했습니다 거래 로그 EUTL은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했다. 영국의 2012 년 총 ETS 배출량은 231 2MtCO2였다. 영국의 평균 연간 2 단계 배출량은 245 6MtCO2이다. 영국 설치에 대한 실제 할당량 2012 년 EU ETS의 적용 대상은 229MtCO2입니다. EU ETS. DECC는 EU ETS에 대한 영국의 정책을 양도 된 행정부 및 기타 정부 부처와 협력하여 설정합니다. DECC에 정책 관련 질의를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EU ETS의 이행 및 규제에 대한 책임은 주로 지리적 기반을 기반으로합니다. 환경청 EA는 영국 배출권 거래 시스템에 대한 영국 행정관 및 영어 규제 기관입니다. 2013 년 4 월 1 일 현재 웨일즈 말 규제 당국은 웨일스 어 설치 연락처는 아래에 있습니다. EU ETS의 규제 기관. 문의처 주소. EU ETS에 관한 추가 정보 EU ET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EU ETS에 참가하는 것은 EU ETS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준수, 항공기, 소규모 배출 업체, 탄소 누출, 신규 진입 업체 등이 있습니다. EU ETS 탄소 시장 경매 및 레지스트리 세부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U ETS 법규 및 연구 출판물 ETS 배출권 거래 시스템 ETS 전략 및 시스템의 미래 개혁 - EU ETS의 미래에 대한 영국 정부의 비전과 유럽 집행위원회의 입법부에 대한 입장을 밝힙니다 기업 및 공공 부문의 탄소 배출량을 공개적으로보고하는 부록 3. 주요 정책 문서의 뒷받침 세부 정보 페이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측정하고보고하는 방법에 대한 기업 및 조직 지침을 제공합니다. 이 지침은 모든 규모의 기업 및 공공 및 제 3 섹터 조직을 대상으로합니다. 기업이 온실 가스 배출량을 측정하고보고 할 수있는 방법과이를 줄이기위한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또한 연간 온실 가스 배출 환산 계수를 게시합니다. 유틸리티 요금, 연료 소비 및 자동차 주행 거리와 같은 정보로부터 CO2 배출량을 계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업의보고를위한 정부 전환 요인. 필수적인 기업보고. 우리는 2013 년 6 월에 모든 인용 된 회사가 온실 가스 배출량을보고하도록 요구하는 규정을 도입했습니다. 이 규정은 인용 된 회사가 탄소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투명성을 제공 할 것입니다 장관들은 규제 초안에 대한 협의에 따라 2013 년 10 월에 기업보고 체계에 대한 변경 사항과 일치하도록 규제가 시행 될 것이라고 결정했다. 부록 4 탄소 예산. 이것은 세부 정보 페이지 탄소 정책은 영국이 5 년 동안 배출 할 수있는 온실 가스의 총량을 제한합니다. 영국은 합법적으로 구속력있는 탄소 예산을 설정 한 첫 번째 국가입니다. 탄소 예산 시스템, 모든 현재와 ​​2050 년 사이에 배출되는 온실 가스 톤수는 하나의 분야에서 배출량이 증가하는 곳에서 영국은 달성해야합니다 2050 년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영국은 기후 변화 법 2008의 일환으로 탄소 예산을 도입하여 영국이 2050 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최소한 80 % 감축하도록 지원합니다. 우리는 법에서 처음 4 탄소 예산을 설정했습니다 , 2008 년부터 2027 년까지의 기간을 커버 함 우리는 2023 년부터 2027 년까지 네 번째 탄소 예산 기간 동안 1990 년 대비 영국의 배출량을 절반으로 줄이려고 노력했다. 각 탄소 예산은 영국의 EU 점유율 배출권 거래 시스템 EU ETS는이 기간 동안 제한되며, 도로 운송, 농업 및 건물과 같은 모든 것을 다루는 비 무역 분야 인 전력 및 중공업을 포괄합니다. 특히, 탄소 예산은 온실 가스 배출량을 3,018 백만 톤으로 제한합니다. 제 1 차 탄소 예산 기간 동안의 이산화탄소 당량 MtCO2e 제 2 차 탄소 예산 기간 동안 2,782 MtCO2e 2013 년에서 2017.2,544 제 3 차 탄소 예산 기간에 대한 MtCO2e 2018 년에서 2022.1950 년 MtCO2e 년 r 네 번째 탄소 예산 기간 2023에서 2027.이 수준은 탄소 계획에 의해 정해졌습니다. 탄소 계획은 첫 번째 4 탄소 예산을 충족하기위한 정책 및 제안을 제시합니다. 2009 저탄소 전환 계획을 업데이트하고이를 대체합니다. 우리의 최근 계획에 따르면 영국은 처음으로 입법화 된 3 개의 탄소 예산을 충당 할 수 있습니다. 계획된 정책에 따라 4 번째 탄소 예산보다 205 MtCO2e의 부족분이 예상됩니다. 탄소 계획에서 우리는 브리징 시나리오를 설정했습니다 우리의 수정 된 추정치는 181MtCO2e의 예상 부족을 반영합니다. 인구 예측치를 반영합니다. 화석 연료 가격 전망. 그린 하우스 가스 재고 보정. 정책의 예상 절감액에 대한 수정. 탄소 배출량을 충족시키는 우리의 능력은 배출 감축으로 이어지는 부서의 행동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부서는 자체 건물과 토지에서 배출량을 감축하고 새로운 정책의 탄소 영향을 평가할 책임이 있습니다 탄소 예산을 충족시키기위한 활동은 2008 년에서 2022 년 사이의 예산 기간 1에서 3 단계에 걸쳐 합의되며 저탄소 전환 계획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정보는 인도에 대한 진행 및 위험을 추적하고 벤치 마크 역할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환경청 EA는 영국 관리자 및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에 대한 영국 규제 기관을 포함합니다. EA는 오염 방지 및 통제와 관련하여 사업장을 규제하고 검사함으로써 온실 가스 배출을 제한하고 에너지 효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매립지 매립지는 온실 가스 메탄을 방출합니다. EA 또한 전문 분야의 다른 분야에서 우리의 규제 역할을 통해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홍수 및 연안 리스크 관리. 계획 시스템. 진행 상황보고. 기후 변화 법 2008은 영국의 배출량을 매년보고하는 법적 의무를 부과합니다 탄소 예산 충족을 향한 진전이 있습니다 .2 가지 보고서가이 의무를 이행합니다. 탄소 회계. 탄소 회계를 사용하여 탄소 예산 및 목표와의 부채 탄소 회계에 대한 추가 정보를 읽으십시오. 국제 항공 및 운송 배출량과 순 UK 탄소 계정. 국내 항공 및 운송 배출량은 현재의 탄소 예산 프레임 워크에 포함됩니다. 기후 변화 법이 불투명했기 때문에 합의 된 국제 항공 및 해운 배출은 포함되지 않았다. 이 법안은 영국 정부가 영국 의회 예산 보고서를 작성하고 1950 년에 목표로하는 국제 항공 및 해운 배출량 2050 건을 통해 이행 된 요구 사항 인 2012 년 말까지 포함을 재검토해야한다는 요구 사항을 포함했다 이 보고서를 통해 발표 한 바에 따르면, 항공 배출 가스 저감에 대한 국제적 틀, 특히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 내에서의 항공 처리에 대한 불확실성을 인식하고, 국제 항공 및 해운 배출 가스를 포함할지 여부에 대한 확고한 결정을 연기했다. 영국 온실 가스 배출량 통계. 이 글은 유럽 연합 EU 내에서 인위적으로 배출되는 인위적인 6 개의 온실 가스 배출량에 관한 통계 자료를 매년 온실 가스 온실 가스 인벤토리의 최신 자료를 토대로 논의합니다 이 문서는 모든 교토의 온실 가스 인 이산화탄소 CO2, 메탄 CH4, 아산화 질소 N2O, 하이드로 플루오로 카본 HFCs, 퍼플 루오로 카본 PFCs 및 황 헥사 플루오 라이드의 배출 추이를 다룹니다. SF 6, 온실 가스 배출량 20의 감소라는 EU의 국제 표제 목표에 따라 간접적 인 CO 2 배출을 포함하여 국제 항공을 포함하여 토지 이용, 토지 이용 변화 및 임업 LULUCF로부터의 배출 또는 제거를 제외한 목록의 모든 부문에서 이 기사는 증가 된 에너지 사용 등의 온실 가스 배출 원동력을 논의하지도 않으며 논의하지도 않습니다 인간 활동에 대한 기후 변화의 영향 Eurostat 통계를 기반으로 배출 가스 배출 원동력 분석에 대해서는 기후 변화 - 추진력을 참조하십시오. 그림 1 LULUCF 추세를 제외한 국제 항공 및 간접 CO2를 포함한 온실 가스 배출량, EU - 28, 1990 2014 Index 1990 출처 Eurostat envairgge 유럽 환경기구 표 1 LULUCF를 제외하고 국제 항공 및 간접 CO2를 포함한 총 온실 가스 배출량, 1990 년 CO 2 배출량 2014 백만 톤 Source Eurostat envairgge European Environment Agency. 그림 2 2014 년 국가 별 LULUCF를 제외한 국제 항공 및 간접 CO2를 포함한 총 온실 가스 배출량 Index 1990 100 유럽 Eurostat envairgge 유럽 환경청 그림 3 온실 가스 배출원, EU-28, 1990 및 전체 배출원의 2014 % Eurostat envairgge 유럽 환경기구. 주요 통계 결과 .2014 년, 온실 가스 배출 EU 28 개국의 온실 가스 배출량은 1990 년 수준과 비교하여 22 9 감소하여 온실 가스 배출량을 20 % 줄이기위한 2020 년 목표를 초과 달성 할 수 있도록 EU를 1 대 1 억 6 천 6 백만 톤의 CO 2 기준으로 감소시켰다 1990 년과 비교하여 2020 년까지 그리고 40 년까지 2030 년까지 증가 할 것이다. 그림 1은 추운 겨울이 난방 요구량을 증가시킨 1996 년의 상대적 절정을 제외하고는 1990 년 99 기간 동안 배출량에 전반적인 하향 추세가 있음을 보여준다. 2006 년 EU-28의 온실 가스 배출량은 2008 년까지 완만 한 속도로 하락하기 시작했지만 상대적으로 변하지 않았습니다. 2009 년에는 글로벌 금융 위기와 경제 위기의 결과로 배출량이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산업 활동 2010 년에 배출량이 증가하고 2011 년에 다시 감소 2014 년에는 2014 년에 배출량이 가장 적게 나타났습니다 .2014 년 EU 회원국 reenhouse 가스 배출량은 독일에서 가장 높았습니다. EU-28 총 배출량은 9 억 9 천 1 백만 톤이었고, 영국과 프랑스가 뒤를이었습니다. 1990 년에 비해 가장 큰 감소폭은 리투아니아의 경우 59 3, 루마니아 56 3 라트비아 55 7 스펙트럼의 다른 측면에서는 Malta 48 7, Cyprus 36 4 및 Spain 16 9에 대해 1990 년에 비해 가장 큰 증가가보고되었습니다. 표 1과 그림 2를 참조하십시오. 그림 3은 EU-28 온실 가스 배출량이 나 빠졌음을 보여줍니다 주요 원천 부문 별 연료 절감 및 연료가없는 연료의 비산 배출은 2014 년 EU-28 온실 가스 배출량 551 개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1990 년이 배출원 부문이 훨씬 더 독창적이었습니다. 국제 항공을 포함한 운송을위한 연료 연소는 두 번째로 중요한 배출원입니다 2014 년 2 23 개로 확대되어 1990 년 이래 기여도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농업에서 배출되는 온실 가스 배출량은 9 9에서 EU-28의 총 온실 가스 배출량에 기여합니다. 산업 공정 제품 사용은 또 다른 기여를한다 8 5 폐기물 관리는 3으로 기여한다. 3. 데이터 출처 및 이용 가능성. 이 기사의 데이터는 유엔 기본 협약에 따라 유럽 연합 EU에서 유엔으로의 연간 온실 가스 인벤토리에보고 된 데이터를 기반으로한다 기후 변화에 관한 UNFCCC 목록에 따르면 국제 항공은 메모 항목으로보고되고 LULUCF는 아래에 제시된 6 가지 인벤토리 분야 중 하나입니다. EU 목표 및 약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상황을 참조하십시오. 각 온실 가스는 분자량 및 대기 중에 머무르는 시간에 따라 지구 온난화를 야기한다. 각 가스의 지구 온난화 잠재력 GWP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일정 기간 동안 주어진 이산화탄소의 무게와 관련하여 정의된다. 교토 의정서는 온실 가스 배출량을 이산화탄소 당량으로 알려진 상대적 측정치로 전환시키는 데 100 년의 기간을 사용합니다 ts CO 2 - 등가물 현재 사용되는 가중치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산화탄소 1, 메탄 25, 아산화 질소 298 및 황 헥사 플루오 라이드 22 800 하이드로 플루오로 카본 및 퍼 플루오르 카본은 서로 다른 GWP를 갖는 수많은 다른 가스를 구성합니다. 유럽 환경청 EEA EU를 대신 한 연간 온실 가스 인벤토리 보고서 온실 가스 배출량 산정은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 간 패널 (IPCC)에 의해 고안된 바와 같이 주로 배출원의 기술적 원천에 따라 부문에서 구분되는 여러 출처에서 산출됩니다. 토지 이용 변화 및 임업 LULUCF 및 폐기물 관리를 포함하는 연료로부터의 에너지 연료 연소 및 비산 배출을 포함한다. 장기 기후는 장기간에 걸친 기상 현상을 다룬다 , 예를 들어 온도, 폭풍우 또는 강수량의 추세 Climate chang e는 자연 현상에 기인하며 때때로 여러 빙하기 동안 다양한 종의 멸종과 같은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기도하는 역사적으로 주기적으로 발생했습니다. 지난 20 년 동안 과학적 증거의 증가하는 시체가 확립되었습니다. 지구의 기후는 인간의 활동, 소위 인위적인 영향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았다. 태양으로부터의 태양 에너지 열은 단파장 복사로 지구 대기에 도달한다. 이 중 일부는 특히 눈과 얼음으로부터 지구 표면에 반사된다. 그러나 대다수가 흡수되어 지구 온난화 지구의 표면이 열을 받으면 긴 파장과 적외선을 대기로 방출하기 시작한다. 대기 중 0 1보다 적은 상대적 우월성에도 불구하고 , 주로 질소와 산소로 이루어져 있으며, 온실 가스는 행동 능력 때문에 지구상의 생명에 매우 중요합니다 담요처럼이 적외선 복사량을 갇히고이 과정없이 우주로 다시 빠져 나가는 것을 막아 지구 표면의 온도가 훨씬 더 추울 것입니다이 온실 가스 층은 인간의 활동으로 인해 두꺼워졌습니다. 이 과정은 유입 및 방출 방사 에너지 사이의 자연스런 균형을 방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인간이 유발 한 온실 가스 배출의 실질적인 양은 새로운 기계에 전력을 공급하고 전기를 생성하고 운송 수단을 추진하기 위해 연소 된 화석 연료의 사용 증가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지난 200 년 동안 세계 인구의 증가, 경제 발전, 세계화 된 경제에서의 생산과 소비 증가를 반영하여 배출량이 지난 200 년 동안 가속화되었습니다. 기후 변화의 가장 심각한 영향을 방지하기 위해 국제 사회는 지구 온난화가 산업화 이전의 기온과 비교하여 2C 이하로 유지. 현재의 수준보다 1 2 C 이상 높지 않다. 이 천장 내에 머무르기 위해, 과학적 증거에 따르면 세계는 2020 년까지 세계 온실 가스 배출량을 늦추지 않으면 안되고, 1990 년 수준의 절반 이상을 중간 정도까지 줄여야한다 EU 지도자들은 유럽을 에너지 효율이 높고 저탄소 경제로 바꾸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U는 온실 가스 배출을 2050 년까지 점진적으로 줄이기위한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2020 년 EU는 배출량을 1990 년 수준보다 20 수준으로 줄이려는 노력이 헌신은 기후 및 에너지 패키지로 알려진 유럽 2020 성장 전략의 주요 표적 중 하나입니다. 2020 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 20 개 목표의 주요 목표는 국제 항공을 포함하지만 LULUCF는 제외합니다. 핵심 정책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기여하는 것은 EU를 비롯한 에너지 및 산업 분야의 주요 오염원을 다루는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입니다. 약 45 개의 모든 배출량, 그리고 각 EU 회원국의 국가 구속력 목표하에 농업, 폐기물, 건물 등의 잔여 배출량을 다루는 노력 공유 결정. EU 내부 20 목표는 또한 교토 의정서 제 2 차 공약 기간 2013 20 교토 의정서의 범위에는 국제 항공은 포함되지 않지만 LULUCF의 탄소 흡수원 및 규제 준수를위한 배출권 거래의 사용 허용 EU는 2020 년까지 배출 감축 량을 30으로 늘리겠다고 제안했다. 2020 년을 넘어 2030 년 기후 및 에너지 정책 틀에서 EU는 2030 년까지 배출량을 1990 년 수준 이하의 40 개 감축 목표로 설정했다. 2050 년 들어, EU 지도자들은 유럽의 온실 가스 배출량을 1990 년 수준에 비해 80 % 감축하는 목적을 선진국의 노력의 일환으로지지했다. 유럽위원회는 저탄소 유럽 경제를 구축하기위한 로드맵을 발표했다.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위한 EU의 주요 구상으로는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의 개발 및 구현이 포함된다. 항공을 포함하여 국제 탄소 거래 시장을 구축하는 궁극적 인 목표를 세웠습니다. EU ETS 노력 공유 결정 이외의 분야에서 회원국의 배출 감축 목표를 모니터링합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 원에서 생산 된 에너지 소비량을 늘리기위한 법안을 구현합니다 풍력, 태양 및 바이오 매스와 같은 2020 년까지 2020 년까지 2020 년까지 2020 년까지 유럽의 에너지 효율을 높일 계획이다. 건물의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고 다양한 장비 및 가전 제품을 개선함으로써 목표를 달성한다. 신차 및 밴의 배출 및 탄소 포획 및 저장 CCS 기술 개발 지원 발전소 및 기타 주요 산업 시설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를 저장합니다. 추가 유로 통계 정보. 주요 표. 전용 구역 .404 -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문의하기 페이지로 이동하여이 고장난 링크를보고하십시오. 위의 링크를 클릭하거나 브라우저가 위의 링크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E3의 인터넷 지원에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문의 할 때 다음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누락 된 파일의 URL 주소 및 / 또는 인터넷 주소 예를 들어, 링크 된 페이지의 인터넷 주소를 포함하십시오. 인터넷 주소를 확인하십시오. 이 정보는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E3.E3 에너지 환경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제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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