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주식 옵션 추적 스프레드 시트


Excel 스프레드 시트. 이들은 누구나 개인 재정을 위해 사용하고 조작 할 수있는 무료 Microsoft Excel 스프레드 시트입니다. 템플릿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오류나 제안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동의하면 의견을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중개인의 커미션에 맞는 엑셀 공식을 사용하여 새로운 디자인을 만드는 방법 이들 중 하나를 사용하고 기부금으로 저에게 감사하고 싶다면이 버튼과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추적을 첨부하십시오. 엑셀 스프레드 시트는 이익에 대한 나의 월별 견해와 주식 당 나의 이익 또는 손실 계산과 함께 보유의 산업 붕괴이다. 나는 산업 및 하위 산업에 관한 모든 정보에 대해 야후를 사용한다. 나는 나의 상인 저널의 일부로서 각 주식에 대한 단순한 거래뿐만 아니라 각 옵션 거래의 흐름도 일부 직책은 시작부터 끝까지 6 개월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각 거래를 추적하지 않고 풋을 판매 한 다음 주식을 나에게 배당하고 마침내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덮인 전화를 걸면, 내가있는 곳과 쉽게 궤도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동시에, 월간 진행 상황의 맨 위에있는보기가 도움이된다는 것을 나에게 상기시켜줍니다. 하나의 옵션에서 돈을 잃어 버렸습니다. 무역은 전반적으로 내가이 스프레드 시트를 발견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우리 모두가 감정적 인 스윙을 통제하기 위해 주식 시장에서 일하는 것을 느낀다. 산업 부문의 붕괴를 같은 시각에 포함 시키면 나를 무거운 짐을 짓지 못하게한다. 업계에서 얼마나 낙관적 인 지에 관계없이 투자 수익 누적 된 금액으로 돌아갑니다. 첨부 된 Excel 스프레드 시트는 벌거 벗은 거래를 작성할 때 도움이됩니다. 프리미엄, 파업, 계약 수 및 남은 시간을 사용하여 모든 옵션을 검토하여 투자 수익 ROI는 각 옵션 계약을 분석 할 때 어떤 파업과 보험료가 나를위한 최선의 선택인지 비교합니다. 기본 주식이 매우 휘발성 인 경우, 팔고있는 돈을 잘 팔면 수익을 얻을 수 있음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py를 사용하여 위험을 낮추십시오. 기본 주식이 변동성이 크지 않은 경우, 필자는이를 건너 뛰고 검토를 위해 다른 주식으로 이동해야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주식 및 파업을 결정한 후에는 다양한 가격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내 투자 수익을 얻을 수있는 프리미엄에 대한 나의 제한 내가 찾고있는이 각각의 단계는 나를 위해 자동으로되어 있고 잘 생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1 분 안에 6 개 이상의 선택 사항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는 앞선 옵션 리뷰가 여기에 있습니다. 내가 투자 한 통화로 돌아 왔습니다. 첨부 된 Excel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통화를 작성할 때 도움이됩니다. 위의 스프레드 시트와 비슷하지만 통화를 대신 처리합니다. Off Excel Spreadsheets. Travel Convention, Spreads 및 Binary Options 전략, Option Trading Journal Spreadsheet로 7 가지 추가 성능 추적 범주를 제공합니다. 고유하게 설계된 레이아웃, 풍부한 지식 및 사용 편의성. vi 모든 성능 분석 및 통계를 제공합니다. 옵션 배율은 1, 100, 1,000 등 다양한 계약 크기에 맞게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TJS 홈 메뉴 모든 시트는 카테고리별로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옵션 거래 비즈니스에 투자하십시오. , 한 번 요금, 하나의 저렴한 가격 무제한 무료 지원. TJS 엘리트 옵션 99. 필수 옵션 스프레드 시트. 필수 옵션 스프레드 시트. 다시 사과드립니다. 정보 조각을 남겼습니다. 커미션이라고 표시된 열이 있어야합니다. 무역 계약 가격의 오른쪽에 계약 당 50 달러. 좋은 아침 REDK, 미안 그것은 이것을 끝내기 위해 예상했던 것보다 오랜 시간이 걸렸지 만, 내가 지금까지 가지고있는 것이있다. 그것은 아주 자명하지만, 질문이 있으면 가장 중요한 점은 이득 손실, 이득 손실 및 누계입니다. 하지만 추가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 눈에서 더 잘 보이도록 삭제하십시오. 자유롭게 생각해보십시오. 귀하의 입상에 대한 감사함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ponse 그래서 나는 그것에 머무르지 않았지만 사전에 감사드립니다. 보상, Elwood P Dowd. 프로젝트 9 2 KB, 247 전망.

No comments:

Post a Comment